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정보

심심풀이 색깔 심리테스트(소름 주의)

by 패션스타일 2022. 3. 28.
반응형

오늘은 간단하게 해볼 수 있는
색깔 심리테스트를 준비해봤어요 :)

색깔은 사람의 심리와
관련이 있다고들 하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결과가 더 잘 맞는 느낌..!
개인차가 있을 수 있겠지만
저는 테스트해본 결과
상당히 잘 맞다고 느껴졌어요!

그럼 지금부터
잘맞아서 소름돋는 색깔 심리테스트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테스트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7가지 색상중에 끌리는 순서대로
4가지 색상을 골라주시면 되는데요.
대신 순서를 잘 기억해야 해요!






▼결과 확인



첫번째로 선택한 색은
<나의 본질적인 성격>을 뜻해요.
나 조차도 정확히 인식하지 못하고 있었던
잠재적인 성격을 확인해보세요.

두번째로 선택한 색은
<나의 과거>를 뜻해요.
이제까지 나의 성장을 방해하던
장애요소는 무엇이었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세번째로 선택한 색은
<나의 현재모습>을 뜻해요.
지금 나의 상태가 어떤지 알 수 있어요.





네번째로 선택한 색은
<나의 미래>를 뜻해요.
앞으로의 미래와
살아가는데 도움이 되는 팁이에요.
색깔이 미래를 예측한다니..
말도 안되지만 앞의 결과가 잘 맞아떨어져서
괜히 신경쓰이는 느낌..ㅎ



 

지금까지 색깔 심리테스트를
진행해봤는데요.
결과가 저처럼 잘 맞는 분들도 계실거고
분명 안맞는 분들도 많으시겠죠?
역시 정확도 100%의 테스트는
존재하지 않나 봅니다.
심심풀이로 재밌게 즐기셨길 바라면서
다음에 더 재밌는 컨텐츠로 돌아올께요 :)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어 '이공인생' 시리즈를 참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