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정보

센텔라 시카리얼팩 판매대란?

by 패션스타일 2021. 11. 25.
반응형

한켠에서 2021년도 품절 대란이 일어났었다고 하는데요.

바로 모공수축팩 제품인 핑크리얼팩과 동시에 출시되었던

트러블&자국 케어 시카리얼팩 판매 수량으로 대략 34만개가 돌파되었다고 하죠.

센텔라 시카리얼팩은 피부 진정에 뛰어난 병풀추출물이라는

센텔라아시아티카가 함유되어 있기에 문제성 피부에 도움을 준다고해요.

피부진정 및 자국 케어에 좋은 어성초,와Fresh bud no.6 특허성분 그리고 마치현추출물도 담고 있죠.

게다가 강력 보습을 위한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서

우리들의 피부를 촉촉하고 깨끗하게 관리해준다고 합니다!

덧붙여 피부 자극을 주는 파라벤과 벤조페논 그리고 알코올, 인공색소, 동물성원료 등

피부 자극을 주는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기에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한 것으로 잘 알려져있어요.

시카리얼팩이 소비자들에게 관심 받는 스페셜 케어 제품 브랜드로

자리잡음과 동시에 다양한 페이셜 제품들도 눈길을 끌고 있다고해요.


최근 홈 케어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서

핑크리얼팩에 이어 시카리얼팩을 많은 분들이 찾고있다고 하죠.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된 제품으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명성이 자자합니다.

센텔라 시카리얼팩 후기

센텔라 시카 리얼 팩의 장점은

손에 묻을 일이 없다는 게

제일 큰 장점인 것 같아요ㅎㅎ

보통은 뜯어내거나 붙여야 되거나

바를 때 손에 제품이 묻기 마련인데요~

센텔라 시카 리얼 팩은 붓이 있기 때문에

얼굴에 슥슥-바르기만 하면 끝입니다!

 

사용방법도 얼마나 간단한지 몰라요 ㅋㅋ

쓱 돌려서 짜주면 구멍에서 팩이 나와요 ㅎㅎ

저는 팩이 나오는 순간 바로 제 얼굴에

발라봅니다.

팩을 하기 전 씻고 나와서 바로 발라보았어요 ㅎㅎ

제가 피부가 무지하게 예민한 편이라서

팩이나 화장품을 발랐을 때 안 맞으면

오돌토돌하게 트러블이 올라오는 편인데

이건 전혀 그런 것도 없었고

오히려 바르는 팩은 바르면서 굳을 때

굉장히 빳빳하게 굳어지는 느낌인데

센텔라 시카 팩은 덜 굳어지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많이 건조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다만 센텔라 리얼 시카 팩을 바를 때

검은색 알갱이가 있어서 씻을 때

조금 더 꼼꼼하게 씻어야 한다는 점..!

대신에 팩을 한 다음날은 좀 더 환한 피부로

만날 수 있답니다^^*

앞으로 열심히 관리해서 예쁜 피부로

거듭나려고요!